반응형

오늘을 기다렸다

닌텐도 스위치 가정의 달 세일 dlc 게임을 사기위해 ...

dlc는 소장가치가 없어서 보통 관심도 없지만 이번에 할인 게임 목록에 구미가 당기는 게임이 있어서 (현재 패키지도 안보여서 그럼)스위치 사고 처음으로 dlc 소프트를 구매하기로함


다른건 모르겠고 위의 2개의 게임이 그것이다

틀린그림찾기도 2만원 안되든데 처음 계획대로 이거 2개만 구매하기로함


이런거 첨 사봐서 ;;;

게임에 들어가서 구입하기 누르니 장바구니에 담기더라

게임 두개 가격은 12,760 원 좋타

장바구니 클릭후 저 화면서 결제하기


주문의 흐름이다


결제 완료하고나니

위 안내가 나온다

주문 내역에 들어가서 주문항목 안에 지금다운로드 하란다

스위치에서 하는건가? 그냥 브라우져로 해본다


주문항목을 어렵게 찾아들어가니 지금다운로드가 보임


어카운트 선택하고 교환 클릭함된다

교환된 목록은 사용되었다고 나옴

본체에 자동 설치된다는거 같던데 있다 켜봐야 겠다

어렵다 ㅡㅡ


예전에 3ds 때는 막 선불카드사서 구매해야했는데 요즘은 카드나 휴대폰 결제가 되어 좋았다

게임을 사긴했는데 산 느낌이 안든다.. 역시 패키지가 좋다 ㅜ

게임은 추후 해보기로하고 12일부터 라기에 12시 넘어서 바로 구매해 보았다

다시 구매할일 있을까 싶다만 또 헤멜까봐 끄적여둠

근데 dlc 로만 할수있는 게임이 엄청 많더만 가격도 저렴하고

보다가 몇개 충동구매할것같으니 이쯤에서 후퇴해 본다


게임들은 전원 켜니까 자동 다운로드 진행됨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