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bitdo 얼티메이트 블루투스 (이하 팔얼블)

과 8bitdo 얼티메이트 2.4g 버전(이하 팔얼무)

둘다 사서 쓰고있다..  

팔얼블은 닌텐도 스위치에, 팔얼무는 pc 에서 매우 잘 쓰고있다

무난한 성능에 상당히 만족스럽고 충전독이 있어 편하게 관리할수 있어 추천하고싶은 게임패드다

스펙상 당연히 홀센서가 들어간 팔얼블이 좋겠지만 버튼 배열이 pc에서 쓰긴 좀 거슬리고 더 좋은 스펙들은 사실상 사용하는데에 있어서 좋은걸 느끼기 어렵다 홀센서 스틱을 썼더라도 나는 현재까지 스틱이 고장나본적이 없어가지고 ;;

결론적으로 나는 팔얼무도 상당히 만족스럽게 사용하고있다

그렇게 가성비 패드로 소문이 나 많이 팔리던 팔얼무 팔얼블

그런데 팔빗도에서 의아한 신제품을 내놓는다


바로 8bitdo 얼티메이트 c 유선 게임패드(이하 팔얼유 라할까했더니 이 패드는 2.4g 무선 버전도 있어가지고..  팔얼c유, 팔얼c무 라고해야할듯)


단순히 유선 버전의 색깔 놀이인줄 알았는데 팔얼 패드 라인에 초저가 보급형?  제품같아 보였다

무선 제품도있었으나 패드가 많아 배터리 관리하기 힘들꺼 같아 유선 제품을 선택했다

팔얼c 유는 가격은 싸게 나왔고 나는 거기에 쿠폰도 적용해서 약 1만 7천원쯤에 구매했던거 같다

요세 통관이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ㅡㅡ  진짜 엄청 오래 걸려서 받았음

나는 이제품을 산 이유가

1. 싸다

2. 색깔이 기존과 다른색이다

3. 팔얼무, 팔얼블 모두 만족스러워 관리가 쉬운 유선도 기대되었다

4. 백버튼, 프로필 같은건 없지만서도 이런건 내가 안쓰는 기능이라 없어도 아쉽지 않다

정도  ..

이 제품의 스틱은 k실버 꺼라는듯 하고 좋지는 않은거라고 하는데  정밀도는 높다고 한다

평타는 치겠지 싶어 궁금해서 구매한것도있음 패드는 많이 있기에...

팔얼c 무 제품의 경우는 또 가격이 그렇게 싼건 아니라 돈좀 더 주고 충전독도 주는 팔얼무를 구매하는게 낫다 생각해서 패스했음

어째든



드디어 열어본다


오 스틱 보호!

usb 선은 분리가 안되는 일체형이고 패드색깔과 같은 색으로되어있다

선 길이는 길지 않다 2미터 는되나? 나중에 재봐야 겠음 1.8 미터 정도 되는듯 한데.. 

게임써 의 케이블은 매우 긴게 들어있어 쓰면서 불편함을 느낀적이 없는데 짧은거면 안드로이드 tv박스에서 사용하기엔 불편할수도 있겠단 생각이들었음

색깔이 맘에든다 보라색과 고민했었는데 초록이 덜질릴거 같아 선택함





한국어 설명서인데 번역이 잘못된건지 무선 조이스틱으로 적혀있음

유선이고 별다른 기능이 없는 패드라 ..  ;;연사 기능은 있나보네?


후면에 나사가 보인다 저가형이라서 일부러? 보이게 해놓은듯 ? ㅋ

 


출시전 그립 각도가 변경된것 같다는 등의 추측들이 보였는데...

그냥 팔얼블이랑 껍데기가 똑같은듯 ?


충전독에도 올려봐도 다른걸 못느끼겄음 아마 같은게 맞을듯


난 게임패드를 업그레이드하는줄 알았는데 팔빗도 프로그램 업데이트인듯

패드도 1.07 업데이트가 있었다  




일단  예상했던 대로

팔얼무 팔얼블의 그 연장선상의 모델이라 새로움을 느끼지못함

색깔은 팔얼무 핑크처럼 연한색상은 아니라서  맘에들었음

스틱 장력이 팔얼무 팔얼블에 비해  조금 더 짱짱한것같은데 그냥 새거라서 그런것일수 있겠다

다른것들은 기존 팔얼무, 블 과 차이를 잘 모르겠다;;;

소문에는 스틱과 범퍼 해상도가(k실버 1000)개선되고 폴링레이트 유선 250 hz

라함

나는 유선이란것 외에 큰 차이가 느껴지지 않았는데 그래서 더 좋았다 싸게 샀는데 팔얼무 와 차이를 못느낀다니 굳 !간단한 게임을 몇개 해봐도 다른점이나 불편함을 모르겠음;; 참고로 내가좀 둔하긴함 ;;

1만 7천원 정도에 이정도 게임 패드는 아마 드물것이다

가성비의 패드 라인? 답다고 해아하나

팔얼무, 블 보다 생략된기능들 을 쓰고 필요한게 아니라면 본 제품도 상당히 만족스러울 것 으로 생각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