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게임써 라는 회사는 g7 패드로 처음 접했는데 싼가격에 품질좋은 패드라 상당히 인상적이었다 구매후  이슈들이 언급되긴했지만 내가사용하는 용도에서는 느낄수 없었다

이후 x2 pro도 구매하곤 여기도 8bitdo 처럼 잘만드는 곳임을 확신했다

이후 게임써 의 패드나 신제품소식을 눈여겨보고있었는데

g7과 비슷한데 쉘만 다른듯 한 t4k 가 나온걸봄

근데 홀센서에 스위치, pc, 안드로이드 tv박스에 사용가능하다는걸 보고 g7가 안드로이드 tv박스에서 사용안되는것이 너무 아쉬웠던 나는 솔깃했다

그래도 게임패드가 많아서 안사려했는데 2만6천원에 구매할수 있게되자 참을수가 없었다 ..  구매 ..  

요즘 마약땜시 통관절차가 늦어진다든데 진짜 그런듯 예전보다 시간이 오래 걸린다


박스

투명에 조명이 화려한 패드인게 나는 좋았다


단순하지만 완벽하고 실용적인 포장 굳이다

구성품

케이블 품질이 좋다 길고 유선이란게 무선을쓰다보니 조금은 불편하게 느껴질때가 있다

투명인데 기스가 잘나고 잘보이는 재질이었다 새것인데 일부 기스들이 보인다

후면 미끄럼방지처리도 되어있음 전면과 다르게 투명하지 않다

g7 이 더 작다 그립감이 다른데 좀더 크기가 커서 그런가 t4k가 그립감이 더 좋았다

l r , l2 r2 키 크기도 t4k가 더 큼직

abxy 버튼은 거의 비슷한듯  레이아웃은 엑박 배열임

백버튼이 잘눌러진다는데 나는 파지법이 다른가 g7도, t4k도 잘 못느끼겠음


겁나 화려함 맘에든다 ㅋ 내부 기판도 보여지기 위함이라 화려함 구조도 보여서 투명인 이 패드가 만족스럽다


전용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버튼 매핑이나 라이트 색등 여러가지 설정이 가능하다

l3 r3 버튼을 각 백버튼에 할당하고 라이트 밝기만 좀 낮췄다

pc에서 프로그램실행시에는 pc서 연결이 끊기고 프로그램종료하면 바로 잡힌다


손에 맞게  착 붙는 느낌의 패드라 좋았다

둔감한 편이라 스틱이나 버튼들은 차이를 잘 모르겠다

기계식 버튼은 g7과 같이 만족

트리거 버튼들은 g7이 더 고급지게 느껴진다 끌까지 눌렀을때 t4k는 스펀지 같은게 없는지 탁탁 소리가남

의외로 3.5  이어폰 단자가 있었다 굿! 근데 x인풋엔 작동 안한다고한다 즉 pc연결시 이어폰단자는 못쓰는거다  안드로이드 tv박스, 스위치는 정상작동 확인 - 스위치로는 유선이어폰 용도로만 연결해두고 다른패드로 게임할수있는것도 좋았다 - 했는데 pc에서 x인풋 외 다른방식(안드로이드, 디인풋, 스위치) 입력들로 연결하면 이어폰단자가 활성화 되나 엑스박스 게임패스에서 컨트롤러로 인식안되어 게임이 불가능하다 ㅡㅡ 스팀엔 게임패드로 인식되며 이어폰 단자를 이용할수 있게된다

왜 pc 연결인 x인풋만 이어폰을 막은걸까 엑박 라이센스를 받은 g7때문인가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다

g7은 노이즈가 심한편이었는데 t4k는 많이 줄어든듯 거슬리지 않음

화려한 라이트가 나는 좋은데 좀쓰다보면 끄고쓸수도 있겠다 어두운 방에선 거슬릴수도 있겠다 단색 고정이 안되나? 아직 발견못함

스위치에도 usb 케이블연결시 바로 사용가능했다 (스위치를 겨냥한듯 자이로도 들었는데 버튼 레이아웃이 엑스박스인건 살짝 의아함 나는 엑박배열이 좋다 pc나 안드로이드 tv박스서 이용할거)

진동이 g7 에 비해 더 묵직하고 고급지게 느껴졌다

사용을 더 해봐야 알겠지만

괜찮은 만듦새

홀센서

스위치, pc, 안드로이드 tv박스 모두 사용가능한 범용성,

빠른 반응속도

무엇보다 가성비가 좋아

유선이긴하지만 강추!

  pc서 이어폰 사용이 안되는거는 좀 아쉽긴 하다

g7 과 t4k 는 기능상 차이도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하는게 좋을듯 하고 만듦새 때문인지 만족도가 좀더 높은건 g7인듯 하다(ex 그립에 러버코팅, 스틱갈림방지)

g7 - 임펄스 트리거, 이어폰 단자 사용가능
t4k - 홀센서, 범용성, 자이로 지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