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제가 어디갔다가


이런 x 배너(맞나?) 를 보게된다

아래 기프티콘 즉석당첨!이 눈길을 끌었다

꽝이 있겠지 해서 처음엔 그냥 지나쳤다

그런데...

마눌님이 해봤더니 꽝 없는 룰렛이었고, 스타벅스 커피한잔을 받는걸 보고 나도 집에가서 부랴부랴 인터넷에서 검색후 퀴즈를 풀고, 룰렛을 돌렸다..

그런데 꽝..  역시 ...

근데 마눌님이 꽝이 없었다고함

응?

보니까 관광포인트 근처에서 퀴즈에 참여하면 꽝이 없이 무조건 경품당첨이었고 최고 싼게 L포인트 2,000원

그때부터였어요... 여행스팟을 돌아다닌게...

알고있는곳과 첨본곳들이 30군데

룰렛을 30군데 다니면서 돌릴 경우 인당 최소 6만원이상의 혜택을 받는 것이었음

큐알코드를 찍고 접속하면 대구 여행도감 챌린지 페이지로 접속된다




여행도감 채린지가 무엇잇지 설명해준다

여행지 가고 - 챌린지 배너를 찾고(꼭 찾아큐알 안찍어도된다 위치만 여행지로 잡히면 홈페이지접속해서 참여하면된다) - 미션에 참여- 룰렛돌리면 상품당첨


이런식으로 관광지가 표시되며 자신의 위치에서 거리가 표시되므로 가까운곳 위주로 돌아볼 수도 있다

가까운곳 부터 시간 날때 다른데 가기보다 이곳의 지점들을 찾아다녀봤다

이런데가 있었구나 싶은 지점도 많았다 여행도감 챌린지가 아니었으면 아마 평생 몰랐을 곳들...


예시로 관광지 한곳(김광석길)을 클릭해 보면 대략적인 설명과 이용방법이 나오며 아래쪽에 퀴즈미션 시작하기가 보인다

그 아래에 미션지역 인근에 있지 않습니다 라고 인식할 경우 퀴즈미션을 진행하면 꽝이 있는 룰렛을돌리게되고 아마 대부분 꽝이 나올거다

미션은 3문제

틀려도 계속 답을 수정할수 있어 부담이 없음



룰렛은 위와 같다

거의 대부분 l포인트 2천원 짜리가 걸린다

딱 한개 cu 모바일 3천원권 이 걸림


나는..  23군데 정도를 둘러봤다 ㅋㅋ

경품도 경품이지만 딱히 대구서 갈데가 없는데 나들이 삼아 이곳저곳 다니는게 은근 재미있었다


가장 좋았던곳

아무것도 없지만 확 틔인곳에 녹색으로 가득한 세상에 힐링하고왔음

30군데를 전부 돌아보려했었는데...


룰렛이벤트가 종료 ㅋㅋ

6월 말부터 시작되어 11월 까지 계획되어있었는데 경품소진으로 종료한다는 안내가 7월 말쯤 뜨다니 ㄷㄷ

많이들 참여했나보다 역시 꽝없는 이벤트는 ㅋ

20곳 돌아다니면 호털숙박권 이벤트는 계속 유지된다한다(당연히 모아놓고 몇장 뿌리는거니 당연)

첨가보는곳이 많았고 그중 딱 한곳은 정말 좋았으나, 대부분 처음가보는데는 정말 볼것이 없어 딱 내려서 이게 다야? 하고 다시 이동한 곳이 많았다

30곳 중 빼고 다른곳을 넣는게 좋을듯..   유명한데 빠진곳이 많은데 볼것없는데 포함된곳이 있어서 그렇게 느껴졌다

어째든 나는 일찌감치 경품 모아서 l포인트를 두둑하니 쌓아두고 게임 뭐살까 하는 행복한 고민중이다

앞으로도 이런거 보이면 일단 참여해야지 그냥 지나쳐서 하나 놓친 그것이 많이 아쉽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