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 330 이라는 열쇠고리 큐브를 구매했다

국내가격은 1만 2천원쯤 하던데 알리 직구로 8,800원 정도에 구매했다

그래도 비싸다... 뭐위 의 열쇠고리 큐브는 싸던데 간 큐브는 비싸다 (뭐위 열쇠고리도 주문했다 ;;)

만듦새는 간큐브가 나은것 같아 궁금해서 둘다 구매했음 간 큐브가 더 빨리 도착했다


앙증맞은 크기의 열쇠고리


열쇠고리랑 큐브 가 구성품의 전부

작지만 큐브 그대로의 모습니다 무광에 질감이 좋다

고무 스트랩의 질이 좋아보이더만 괜찮았다


rs3m 2020

큐브와 색감 비교

약간 다른 색깔이 있는것 같은데 비슷하다


열쇠고리 결합

실사용시 분실될수도 있겠단 생각도 들었다

간 큐브 처음인데 간 로고가 프린팅 되어있었다 rs3m 큐브는 로고가 스티커라 다들 스티커인줄 알았는데 ㄷㄷ

로고 프린팅 하나만으로도 많이 이뻐보인다

앙증맞고 귀엽다 3cm 의 크기다

로고의 존재감이 큰것같다



돌리는 감은 메이룽3 나 마카롱 큐브같은 느낌 작기만하고 사용성은 떨어질수도 있는데 충분히 갖고 놀만해서 좋았다

왜 필요한지는 아직모르지만 코너커팅 이란것도 된다


작은것에 대한 갈망으로 간 330 을 구매했다

비싸긴하지만 만족스럽다

실제 열쇠고리로 사용할지는 모르겠지만 작고 귀여워서 하나쯤 경험해 볼만 한것 같다

뭐위의 큐브 키체인은 어떨까 궁금하다



한가지 또 놀라웠던것

이토록 작은 큐브지만 큐브 조각에 윤활이 효과적이도록 간큐브 큰것들과 같이 패턴은좀 간소하지만 홈이 패여있다 ㄷㄷ

디테일 있으니 비싸지만 조금씩 납득이 간다 스트랩 고무도 질이좋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