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이룽 3 큐브를 개당 1200원으로 10개를 샀다

첨부터 큐브용도로 사용하기보다 다수의 큐브로 그림등을 만드는 큐브 아트나 단색 큐브를 만들어 보고 싶어 구매했었다



근데 9x9 규격으로 만들기엔 면적이 너무 작더라..

한글로 9×9 표를 만들어 채워본 다음 큐브로 맞춰본다

만만한 하트

슈퍼마리오를 나타낸건데 큐브 색깔땜에 조금 ㅋㅋ

큐브 아트 9x9.hwp
0.01MB

일단 괜찮아 보여서 만들어 봤다



음 ..


응?

분명 똑같이 만들었는데 큐브로 표현하니 예상과는 다르게 그림이 한눈에 딱 알아보기 어렵다...  에잇

당장 두번째 구상했던 단색 큐브 만들기에 돌입한다

큐브 분해 영상을 봤음에도 분해가 잘 안되어 중간블럭 나사를 풀었다는 ㅡㅡ


6개를 뜯어야 하나의 온전한 단색을 만들수 있다 뜯은김에 6개의 단색 큐브를 조립한다..


뜯어서 결합하고 조립하고 를 반복 ㅜ 힘들다


만들긴했는데 이거뭐하지 ㅋㅋ

여기에 큐브 스티커를 붙여서 빨간색 베이스의 큐브 이런식으로 활용해야하나... 무광의 까슬한재질이라 스티커가 붙을지도 모르겠다

하고나니 왜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조각마다 기름이 좀 묻어있어 손도 미끈거린드아

아직도 4개의 큐브가 남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