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손장난감 피젯큐브를 주문해 받았다

가격이 많이 내려와 8900원 정도로 구매할수 있게 되어 3개나 구매했다

내것은 하나 나머지는 애들이나 마눌님이 달라하면 내줄려고


두둥

색깔만 다른 피젯큐브 3종

클리어 화이트를 주문한줄 았았는데 주문서 보니 클리어 블루로 했더라.. 원래 클리어화이트는 품절상태 였던것 같다


예쁘다
반투명 초록색 은 야광 이라는데 야광이 세지는 않았음

박스에도 야광 된다는 스티커가 붙어있음


펄 그린 색상인데 오묘한 색깔이다 녹색은 찾아보기 힘든다 맘에들었다


내부가 보이는 색상은 한가지 단점이 내부에 스티커인지 뭔지 붙어있어 외관상 보기안좋다 내부가 궁금해서 구매했는데 어차피 내부 구조가 잘 안보여 불투명이 깔끔하니 나은것 같다

6면의 각 다른 손장난

주머니에 넣어 가지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고 언제 어디서든 만지고 놀수 있어서 나는 만족하며 쓸것같다

게다가 크기가 작지만 뭔가 이쁘고

이것도 모여있으면 더 이뻐 보여서 많이 사놓고싶다;;

가격이 많이 내려왔고 이게 언제 안팔지 몰라서 걱정도 되는데

자잘한 단점들을 보완해서 계속 출시되면 좋겠다

애들땜에 사보고 눈독들이다 잊어버려서 너무 아쉬웠는데 드디어 온전히 가지고 놀수 있게되었다

그런데. 애들은 욕심쟁이다

분명 애들이 달라할거 같아서 고려해서 구매했고 예상이 적중해서 달라하던데 내주니까 색깔이다르다고 다 갖고감 .. 안보여줘야함 그냥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