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연탄불고기 하면 북성로만 있는줄 알았는데 칠성시장에도 오래된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가봐야지 했다  상호는 칠성 단골식당

단골식당 백종원3대천왕 연탄돼지불고기
대구 북구 칠성시장로7길 9-1 1,2층

https://naver.me/FdQxHn2G

단골식당 백종원3대천왕 연탄돼지불고기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09 · 블로그리뷰 1,375

m.place.naver.com


그런데 술을 안먹는 나는 북성로 같은곳에 우동과  불고기만 먹고오기 눈치 보이는 그런게 있어서 칠성시장의 이곳도 비슷할 것으로 생각해서 실제 가보지는 못하고있었는데

어느날 칠성시장에 족발을 사러갔다 칠성 단골식당을 보게 되었는데 점심때 쯤이었는데 사람이 가득했다 아... 여기는 술집이 아니고 밥집(밥만먹어도 되는식당) 이구나 싶어서 바로 다음날 직접 방문해 보았다

앉자마자 상차림이 나옴 ㅋㅋ

불고기(6천), 고추장 불고기(7천)와 공기밥 2개(각 1천원)를 주문해서 채줘진 한상이 이거임

고추장 불고기가 있다는게 신선했는데 매콤하니 아주 맛있었고

불고기도 불향가득하니 달달하니 맛있었다 북성로의 맛이 어땠는지 기억이 잘 안난다만 이건 비슷하지 않을까

고기 두종류를 섞어 먹으니 밥반찬으로 아주 훌륭했다 굳

물론 음식특성상 탄부분들이 있기는 했지만 탄걸 엄청 먹어야 안좋은거라며

그냥 맛나게 먹었다 기름기 좔좔해서 고소 하고 불향(이거 연탁불이라 이만큼 나는거 맞나? 불향 내는 것도 파는걸 봤는데 불향이 가득하니 의심스러웠음ㅋ) 이 좋았음 고기가 많지는 않지만 요즘 밥값대비 적당한 느낌

먹고나서 속은좀 안좋았다만 맛나게는 먹을수 있었다

술 안먹어도 연탄불고기를 맘편히 먹을수 있고 이른 시간부터 장사를 해서 북성로 보다 좋았던것 같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