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엑스박스 4세대 패드가 쌓였다

근데 계속 또 사고싶다

마성의 패드다

엑스박스 패드 구매후

차지킷도 사고

리시버도 사고

aa 충전건전지와 충전기도 샀다

정작 패드 구매시 들어있는 aa 배터리도 하나 다 써보지도 못했는데 말이다

8bitdo 얼티메이트 게임패드는 저렴한 가격에 패드와 충전독을 줘서 한번 대란이 일어났었다

엑스박스 패드에 충전독을 구비하는것에 비해 많이 저렴해서 나도 대란에 동참해서 하나를 가지고 있다

충전독이 있는 세상은 작은 차이지만 편했다

패드를 따로 어디놔둘 필요없었고

충전을 신경쓰지도 않아도되고

충전중 은은한 불빛이 예쁘고

장식효과도 있고

독에서 분리하면 바로 게임을 할수 있고

엑스박스 패드 4세대는 충전독이 많이 비쌌다 충전독 가격이 8bitdo 얼티메이트 보다 비쌌으니

그리고 그때는 엑스박스 패드 + 차지킷 + 레이저 충전독 을 구매해야 되는줄 알았다 대략            6만                     3만               5만 정도로 14만원이 드는줄 알았다는

훗날 알아보니 레이저 충전독은 충전 배터리가 하나 포함되어있더만 ㅋㅋ

(그래도 10만원이 넘어가는 구성이긴하다만) 차지킷을 사지말고 충전독을 샀어야했다

물론 차지킷에비해 레이저 충전독에 배터리가 지속시간이 짧긴하지만 충전독이있는 환경에선 불편함이 있을리 없기 때문

배터리를 감안하면 용량이 적으니 배터리만 2만정도 생각하면 독 자체의 가격도 나름 합리적(?!)으로 생각되어졌다 진작 알았다면 차지킷을 안샀을텐데

그리고 마침 11번가 아마존에서 할인을똭..



문제는 레이저 충전독 구매하기전 소닉 게임패드 거치대도 구매해 둔것 ;;  장바구니 쿠폰을 소닉에 써버렸는데(레이저 충전독에도 사용되나몰라;;) 세일은 며칠 안남았던지라 담달까지  미룰수도 없어 레이저 충전독도 구매해 버리고 말았다

레드가 제일 싸던데 하필 펄스레드 색상을 가진게 없어서 괜히 2처넌 아끼려 레드사면 펄스레드 게임패드도 살것 같아서 블랙으로 구매했다 마침 블랙색상이 2개나 있기도 하고 다른 색상 패드와도 크게 이질감없이 어울릴것 같기도 했기 때문

기대된다 8bitdo 패드의 그 편리함이 엑스박스 패드가 가진다? 애착이 더 커질것이 확실하다

패드가 더 예쁘게 생겼으니 진열효과도 더 좋을거 같고

써보고 싶었는데 잘된것 같다 담달에 카드값 낼땐 힘들겠지만..  

충전독에 계속 결합해두면 배터리에 안좋을테니 충전독 써서 편하게 충전하고 완충되면 옆에 소닉 거치대로 옮겨두면 되겠다  오호.. 의도하진 않았지만 두 제품의 시너지도 괜찮겠는데? 언능 받아볼수 있으면좋겠다

근데...





  
8bitdo 이제품은 배터리도 2개에 2개충전이 되네? ㄷㄷ 이거 살걸 그랬나 사고나니 보이는 좋은제품 ;;; - 그럼 하나 더 사야지 하면서 구매해 버렸다 ;;  패드도 많고 큐텐에 할인도 하고 배터리도 2개나주고.. 예쁘고..  믿음직한 8bitdo 고 미국 기준금리 올랐고..  색상은?

나는 검정, 화이트 커버를 쓰는 패드들이 많은데?

화이트 배터리 세트에 검정 배터리 팩을 하나 추가하면되겠구나!;; 그렇게 나는..  또 추가지출을 하고..  


그러고나서 알고보니


터틀비치것도 있고

알리에서 많이 팔리우는 이런것도 있고


조이트론 에서 파는것도 있고

지금껏 충전독에 당연히 배터리 팩을 별도로 구매해야하는줄 알고 많이 비싸다 생각했는데 충전독에는 배터리 팩이 포함되어있다는 것을 이제야 알았다

그러니 당연히 차지킷 이나 aa 충전지세트 보다 충전독제품이 가성비나 활용성이 낫다고 생각된다 차지킷이나 충전지, 건전지 보다 사용시간이야 짧다하더라도 충전독이있으므로 전혀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을 것이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