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빵을 평소 즐기진 않지만(비싸고 배부르지 않아서) 생크림빵은 좋아한다

생크림의 고소함과 부드러움이 빵과 어우러지는 그맛이 환상적이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어릴적 먹었던 그 맛은 진짜 외곡된 환상일 뿐이었는지 오래도록 생크림빵을 찾아다녔지만 입맛에 맞는 빵을 만나지 못했다

게중에 가장 맛있었던건 빵장수 의 생크림 단팥빵이었는데 이건 맛은 있지만 팥이 없는 생크림빵을 먹고픈 내겐 더욱 아쉬움을 느끼게했던것 같다

수시로 대구 생크림빵 을 검색해 가며 맛있는 생크림빵을 찾고있다

예전에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의 생크림빵도 그럭저럭 내가 원하는 맛은 아니지만 먹을만했던것 같은데 언제부턴가 맛이 없고 어딘지모르겠지만 설탕처럼 가루가 버석 거리는 크림이 들어있어 외면하게됨

생크림 빵의 대안으로 생크림슈? 도 먹어봤는데 이건 빵이 ..   축축한 느낌이라 탈락

바게트+플라스틱통의 생크림 조합도 나름괜찮았지만 이쪽은 빵이 너무 거칠고 질기다

하아..  

그렇게 세월이 흐르고 흘러 소문을듣고 우연히 보게된



연세우유 우유 생크림빵

이건 솔직히 동물성크림이 아닌데 가격은 비싸서 거부감이 들었으나 소문날만큼 괜찮은 맛을 보여주어 꽤 만족하며 먹었다 그래도 이 빵은 식물성 크림이라 동물성 특유의 깊은 고소함은 살짝 못미침

이런게 히트치면 대체제들이 등장하는건 시장의 당연한 현상!

왜 지금껏 대구 생크림빵으로만 찾았을까 세상이 좋아져서 냉장제품도 택배가 가능한 시대인데 말이다

택배비 부담이 적은 쿠팡서 검색해보다 눈에 띄는  생크림빵이 있어 주문해 보았다



이렇게 2가지였는데

후앙이 일산쪽에 있는 빵집인가 보던데 하난 후앙 하난 서울우유라서 무슨차이인가 싶어 성분표를 봤더니

후앙 생크림빵이 당류가 42로 서울우유 후앙의 것보다 좀더 많이 달달한 맛을 내나보다

고소한 맛이 좋아 서울우유의 것을 구매했다

어차피 후앙빵인데 진짜 맛이 다른가? 근데 빵집 이름이 중독성있다 감탄사 같기도 하고..  후왕 ~~

서울우유 의 익숙한 패턴과 마크 ..  믿음직스럽다 ㅋ

유통기한은 생크림에 냉장 제품이라그런지 길지는 않았다 1개에 462 칼로리다 ㄷㄷ 생크림은 어쩔수 없다 !

아... 세로로 넣고 작게만들수도 있었을텐데! ㅋ 과대포장같다


먹음직 스러움


재미있는게 이거 새 빵인데 한쪽은 이렇게 이쪽은 생크림이 보임

반대쪽 한쪽은 이렇게 절단되어있다

이거 빵 한줄에 크림주욱 넣고 잘라서 낱개포장하나보다 단일포장에 이런빵은 첨봐서 신선하다 ;;

한입 먹고 딱 내가원하는 맛에 너무나도 만족스러웠고 먹다보니 마지막 한입만 남아있었다

빵이 적당히 고슬해서 생크림과 융합이 매우 좋고 빵 자체도 맛이있다

생크림은 질과 맛이 좋았다 듬뿍들어있으니 개당 가격이 3천원을 넘어도 불만이 생기지 않는다 동물성 크림은 비싸니깐

자주 사먹을것 같다 연세우유의 그것도 맛있었지만 서울우유 후앙의 생크림빵이 현재로썬 가장 완벽한 생크림 빵인것 같다 드디어 ... 그리던 맛의 생크림빵을 찾았다 내 입맛에 맞는것들은 좀 있으면 없어지던데 이것도 없어지면 어쩌지 ㅡㅡ후앙 빵집은 계속있을테니 좀달아도 후앙 생크림빵은 계속먹을수 있겠지?

추천하고싶은 진정 훌륭한 생크림빵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