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걸 구매함 나는 79,000원 가량 줬는데 며칠새 가격이 더떨어져있어서 속이상함 근데


빅세일 쿠폰 20프로 적용하면 저 가격이 안나오는데 99,000 원의 20프로가 26,730 원이던가? ㅡㅡ

쿠폰적용해봐도 내가 구매한 가격만 나옴


요래 혜택을준데서(혜택1 가격이 아무리봐도 의문 일정량만 저 가격이었던건지 .. ) 구매했다 마눌님을위해 주문해준거지 ;;




사은품 에스티 롤러는 너무 허접해서 놀라웠는데 플라스틱인듯 하고 이음새도 우둘투둘하니 실망 59,000원 상당 이래서 어느정도 기대를 했는데 내가보기에 이거 59,000 원에 파는 제품이면 진짜 뚜까맞아야함


본 제품을 보자 본체가 중요한 핵심이니까

파우치가 안에 들어있드라 사은품 하나 안온줄

너무 가벼워 놀랐다 .. 중국! 제조

테두리도 금속이 아닌플라스틱인듯(열이 나는 기능이 있는데? 금속이 아니라고?) 하고 미세하게 접합선 같은 줄이 보인다 마사지할때 얼굴에 닿는 부위인데.. 날카롭진 않지만 금속의 그 미끈함을 기대했는데 실망 재질도 실망 칠이 벗겨지는거아닐까? ;;

크림을 바르고 마사지를 해줘야하는데 은색 부분과 흰색 부분 사이에 틈이 있어 그틈에 기름때가 끼이고 쌓여갈것 같다 치솔등으로 쓰고난후 깨끗히 닦아야할듯 틈으로 침투한 기름들은 내부에 지저분하게 누적되겠지? ㅜ


뒤에 전원 버튼을 꾹 누르면 켜진다




요래

이래서 저 달 모양에 손을 대면 진동이 된다

진동소리가 꽤 크고 진동도 좀 싼마이 한느낌이이다 헥스버그 장난감의 그 모터랑 같은거 아닌가 싶다

또 실망

충전 단자쪽인데 마이크로 5핀을 쓴다 .. 2시간정도 충전 1시간정도 사용가능하다고 설명서에 나와있음

모드가 2개 있는데 이온모드와 45도 온열모드 라는듯 이온모드 ? 이온이 나오나? 진짜?
빨간달 상태로 작동하면 몇십초 정도 지나면 열이 느껴진다 플라스틱인데? 열을 이렇게 전도해도되나?

열은 부족하지 않게 따뜻 하다 근데 달의 안쪽 부분과 끝부분이 좀더 따뜻 하고 외부는 열이 약하다 내부에도 열이 균일한것 같지는 않다

설명서



충전하면 붉은불 완충되면 파란불이 된다


그립감은 좋은것 같다

효과는 있을지 모르겠으나 가격대비 제품재질이나 무게, 진동 모두 실망스럽다

미용의 영역이 원래 눈탱이 때리는 영역이겠지만 가격에 대응한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 제품이다

내가쓸건 아니다만 이가격이면 스위치게임이나 하나 더 사고돈이 남는데 ..

이런걸로 세월을 막을수 있나?

막아본들 뭐하나

의외로 사람들은 타인의 피부나 얼굴에 큰 관심이 없다

이런걸로 사람들이 확 알아볼만한 유의미한 변화가 생긴다하면 씹 가성비 제품 이겠지만 그럴리가...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도 아니고

나는 사용자가 아니니 기능상 평가는 못하겠고 순수하게 제품 외관만 보고 실망한거라 효과가 끝내줄수도 있으나 돈이 아깝단 생각이 먼저든다

소비자로 하여금 돈아깝단 생각을 상쇄시키게 사은품 끼워주고 엄청할인하는듯 해둔것 같은데 도둑이 제발 저리는 격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든다
이런품질의 사은품은 안줘도 되니 본체의 퀄을 높여야 한다고 본다

기능상 효과는 마눌님 의 후기를 들어봐야겠다

일단 받자마자 드는 생각은 이거 돈아까운데? 이거임

잠깐 써봤는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고 미세진동땜에 마사지후 피부에 기분좋게 자극이된 느낌은 있었다 다양한 굴곡으로 부위별로 마사지 해주기 편했음

배터리 충전 단자 커버가좀 고정성이 아쉽다 충전단자 부위에도 기름때가 쌓일수도..

온열모드로 따뜻하게 하는 맛사지도 기분좋고 괜찮았다

크림이 틈새에 끼이는건 예상했던대로임

외관에 엄청 실망했는데 몇분 사용해 보니 고장만 안난다면 괜찮을수도?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 진동 과 온열이 진짜 1시간이나 지속될지 의문 스럽다 아마 온열아니고 진동만 1시간이겠지? 진동만으로 1시간도 괜찮을듯


이런 느낌 처음이라 사용기는 관대한 것일수도 .. 다른걸 써본적이 없으니 ㅋ ㅋ 아무 기능 없이 스텐 덩어리만 있는 제품보다야 효과가 있을것만 같은 느낌이 든다

전원을 키고 사용 안하더라도 그냥 제품만으로 얼굴 밀어줘도 마사지 효과가 있겠지? 내구성이 좋고 수명이 길면좋겠고 고장나도 쓸모가 있으면 좋겠다 본전 뽑고싶다

근데..




비슷한 기능의 마사지 기가 알리에선 1만 초중반가격에 무료배송 이든데 알리서 이런거 사서 쓰는게 훨씬 경제적일수도 있겠다 싶음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