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래도 게임이 돌아가는 사양의 pc를 가지고 있다보니 스팀에 자주 기웃거리며 게임을 하나 둘씩 구매했다 ㅡㅡ

라이브러리가 오늘 닌자벌써 8개나 ... 위험하다..

모두 할인하는 게임들을 구매했었다

그런데 최근 닌자거북이 게임은 당연히 할인이 없어 고민했었고 좀안가 패키지로도 나온데서 더 고민 하고 있었는데

추후에 패키지를 사더라도 플레이용으로 pc로 구매해도 괜찮을것 같아 스팀에서 구매하기로 마음먹음

옛날 토스뱅크서 스팀결제시 얼마 캐시백 이런 혜택이 있었는데 지금내겐 가능한 혜택으로 뜨지 않아 다른 방법으로 조금이나마 할인받고 구매할 방법이 없나 찾던중 문화 상품권으로 스팀잔액을 충전해서 구매할수 있단걸 보고 이거다! 싶었다

왜냐하면 얼마전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을 5만원권 2장을 약 8프로 정도 할인해서 구매해 둔게 있었기 때문인데

원래 목적은 옥션, 지마켓 등에서 구매할때 사용하기 위함이었다

그런데 스마일 페이 포인트로 전환하는데 수수료가 3%던가? 생각보다 많이 떼어가는걸 확인 후에는 무턱대고 결제한 내 행동을 후회 하기도 했다

그런데 문화상품권을 이용해 스팀 잔액충전 시 별도 수수료가 없어 보였고 마침 사고싶은 게임이 있던지라 실행해 보기로함

일단 문화상품권 구매후 컬쳐랜드 앱에 로그인 해서 충전해 준다

그다음 스팀으로 가서(휴대폰 앱을 이용함)



상점 내 계정정보 선택


계정 정보 내 상점 및 구매기록 항목에 스팀지갑에 잔액 추가 선택

충전금액 선택

결제 수단에 문화상품권 선택후 계속

충전금액 확인 하고 Degica로 이동클릭


컬쳐랜드 아이디와 비번 입력후 구매 버튼을 누르면 충전된다 별도 전환 수수료가 없었다

25,000 원 충전 완료

이제 닌자거북이구매해야지 가격은 26,000 원 천원만 더 결제하면되겠다


결제하기로 넘어가서 스팀 지갑 잔액을 넘어서는 금액을 결제하기위한 수단을 선택하고 결제 진행하면된다 나는 토스뱅크로 1천원 결제 완료

라이브러리가 채워졌다 뿌듯 ;;;;

사놓고 안해도 라이브러리 채우는 뿌듯함을 알까 ..

닌자거북이 이제야 해볼수 있게 되었다 문화상품권도 계륵이었는데 스팀 이용이 되니까 문화상품권 구매때 할인된 혜택을 그대로 누릴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잠깐 해보았는데 도트스러운 그래픽이 거칠지만 깔끔하니 맘에들었고 색감도 진하니 눈이 즐겁다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 코믹스런 연출(특히 부활시킬때 쭈그리고 앉아서 피자 먹이는 모습에 엄청 웃었다.), 화려한 필살기와 기술들 난이도 설정을 할수 있고 스테이지마다 3마리를 줘서 큰 부담없이 진행할수 있었다
잠깐 해보려고 켰는데 눈깜빡할 사이 스테이지 3까지나 진행했다 벨트스크롤 액션 게임은 딱 해보면 재미없는건 1스테이지도 넘기기  힘든데 닌자거북이는 처음부터 재미가 있다 옛날 오락실용 투박한 느낌의 벨트스크롤 게임만 하다가 닌자거북이를 해보니 세련되었단 느낌이 들었음

여럿이 경쟁 없이 함께 할수 있고 조작도 간편한 편이라 집에서 애들과 하기도 좋다 4인용으로 플레이 해봤는데 즐거웠음 

pc로 먼저 사보길 잘했다

만족 스럽지만 패키지는 안사도 될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