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sdcs/ 퍼스트 디 오리진/ 로봇혼 아니메/ eg/ hg (hg 찾아보기..)  메가사이즈도 있다 참.. 

의외로 만족도가 꽤 높았던 로보트혼 이거 은근 비싸서 고민하다 샀는데 잘샀다싶었음 

 

 

 

퍼스트는 로렉스의 데이저스트 처럼 심플하지만 매력적인 로봇이다. 결국 이것저것 이뻐보이다가 퍼스트가 제일 이뻐 보이더라는..;; 

암튼 eg는 조립해본적 있지만 이번에 다시 조립해보았다. 

더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뭔가 구수하면서도 라인이 잡혀있다. 

hg는 좀더 늘씬하고 모델같은 느낌인데 느낌이 다르다 (eg 스트라이크 느낌이 hg 퍼스트 리바이브랑 비슷한거 같다) 

둘다 느낌이 달라서 우열을 가릴수 없다 

관절 부분들이 짱짱한데 그래서 토르걱정이..( 고관절 토르 경험자다) 

몰랐는데 몸 색깔이 흰색이 아니라 살짝 옥색이더라.. 나는 백색이면 더 좋았을것 같다. 

조립이 의외로 많이 재미있었다  왜 eg스트라이크보다 재미있는지 모르겠다. ;; 

허리 가동이 좋은데 그래서인지 허리쪽을 바르게 정렬 시키기가 꽤 어렵다 ;; 

몇년전 프라모델 조립 연습용으로 선택했었던 eg 그때는 먹선도 못넣으면서 욕심내서 엄청 고생하면서 지저분하게 만들었었는데 이번엔 딱 얼굴부분 정도만 넣어주고 손 안댔다. 오히려 깔끔하니 더 맘에 든다. 

이제 먹선은 패널라인이 패여서 먹선 넣기 좋은 곳만 넣을라고 쉽게쉽게 만들고 싶다 ㅋㅋ 

eg퍼스트는 다시 만들어도 좋았다. 

eg 뉴건담 때문에 나머지 eg들을 다시 조립해보게 되었는데 만들면서 비교해보고 하면서 느껴지는 소소한 재미가 있었던것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