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릴적 변신로봇을 가지고 놀았다

볼트론

후뢰시맨

정도

다른 변신로봇은 갖고싶었지만 갖지못했다

그래도 당시 엄청 즐거웠던 기억이 가득하다

변신로봇의 로망은 남자들의 유전자에 각인되어있는게 아닌가 싶을만큼

나이가들어도 어릴적 그것을 잊지못하고

볼트론을 하나갖고싶어했는데

적당한 가격대 어릴적 그 완구 정도면되는데 그런건 없고 비싼것들만 보여 입맛만 다셨다

슈퍼미니프라로 나온것에 구미가 당겼으나 진정한 의미의 변신이 아니었고

이후 레고것도 눈여겨봤으나 이건 좀 갖고놀긴 약하고 비율도 이상해서 포기했고

현행제품중에는 또봇이나 카봇이나 어른의 욕구를 충족할만큼 멋진건 없었다

그런데. . .

미니특공대 로봇이라 나온 저스티스타이탄은 한눈에 봐도 엄청 예뻐보였는데 아니나 다를까 ㅋ 이곳저곳에서 언급되면서 아져씨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으른들의 장난감인가 싶을정도로 상당히 신경써서 만들었단 느낌이들었는데 찾아보니 만화에 나오지도 않은것 같았다 앞으로도 나올까??  만화에 나와도 대박일 외관을 가지고 있어 기대가 되었다 영상으로 보면 뽕도 더 차오를테고

그래도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구매할 생각은 못했는데

멋진로봇은 애들에게도 똑같이 보였는지 갖고싶은 로봇이 있다더니 저스티스 타이탄을 보여주는것이었음

그때 가슴이 두근 거렸다

애들 핑계로 살수있겠다!! 하는 생각때문에

마침 찾아보니 펀샵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수 있어서 애들  크리스마스 선물을 핑계로 구매해 버렸다

그런데. . .

저스티스타이탄만 사려했는데 ㅡㅡ

누가봐도 세트인듯이 캡틴 커맨더를 같이 팔고있어서 둘다 구매해 버림

198,000 원인가를 덜렁써 버렸다. .


둘다 큼직한 박스


프로포션이 좋다 멋짐

크고 멋지고 관절도 짱짱하니 좋았다

그냥 세워만 놔도 엄청 멋있어서 만족스러웠음

변신!!

이것도 좋으나 로봇일때가 더 멋짐


이건 캡틸 커맨더

스티커가 있는데. .  정말 생각없이 붙였다 피봄ㅋ


번호가 적혀있는지 몰랐다. .  아무렇게나 붙이다 보니 숫자가 있는걸 발견했고 그대로 굳었음. .  망했다


이것도 자동차 모드

옵티머스프라임이 생각났다

근데

세트같았던 이 구성이 그닥 세트같지 않았음ㅋ 수납 기능정도 있을뿐

로봇도 나쁘진 않지만 멋짐 폭발도 아니고

차도 옵티머스프라임이 자꾸 생각나고

무엇보다 스티커를 잘못붙여서 거슬리고 ㅋㅋ

몇만원 쌀뿐인데 그냥 저스티스 타이탄 2대사서 한대를 내가할걸 싶었음ㅋ

애들꺼라고 샀는데 멋져서 애가험하게 갖고놀면 자꾸 간섭하게된다. . .

변신 시켜보면서 즐거웠음 또봇 카봇은 안즐거웠는데. .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