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비를 나는 별로 안좋아한다

인기 많은 캐릭터이고 게임도 인기가 있지만 명성에 비해 게임은 내 취향엔 좀 안맞았고

커비도 귀엽긴 커녕 괴물이고 엽기란 생각이 든데다가 대난투 얼티밋 게임에서 커비를 만나면 작아 잘 안맞고 상대하기가 짜증나는 편이라 난투 땜에 오히려 싫어하게 되었달까..

그런데..  커비란 게임이 무한 점프가 장착되어있다보니 쉬운 게임이라는 여겨졌고 그게 아이들이 즐기기엔 적합하다 생각해서 구매생각도 없던 커비 디스커버리와 위디럭스를 구입하면서 아이들은 좋아하는 캐릭이 되었다

근데 게임이 마냥 쉽지는 않더만 디스커버리는 끝인줄 알고 깼더니 어려운 추가스테이지가 나왔고 아직 소울을 다 모으지 못해 끝을 못보고있는 찝찝한 상태다..  

위 디럭스는 그간 해온 커비랑 비슷해서 별 강흥이 없는 편이었으나 디스커버리는 새로운 방식에 새로운 변신으로 꽤 즐겁게 즐길수 있었기에 시리즈중 나에겐 최고의 게임이었다

적의 능력을 카피하는것 뿐 아니라 디스커버리는 사물을 삼켜서 움직이는 능력이 추가되었는데 다양한 사물을 집어삼키지만 자동차를 집어삼킨 커비의 모습이 가장 맘에 들었다  이 모습또한 어찌보면 엽기적인데 자동차가 한입에 안들어가서 입에 걸쳐진 형태로 입이 엄청 아쁠것 같은 생각이 들어 내 입을 한번 스윽 만져본다 ;;

어째든 입만 생각안하면 커비의 손이 사이드 미러로 조화롭게 융합된 모습이고 다른 사물을 삼킨 커비중 가장 귀여워보였다



대구에 뜬금없이 대원샵이 들어온데서 가봤다가

자동차를 머금은 커비인형이 있어 하나 사왔음


좀 비싼감이 있긴했지만 어떻게 보면 정품에 사물삼키는 커비는 시리즈 최초(맞나? 커비를 잘안해봐서 모름) 인데다 아이가 처음 끝을본(어려운 스테이지 최종보스전을 못하긴했지만) 커비시리즈 였던데다 대원샵이 오픈한게 게이머로서 나는 잘 이용하지는 않겠지만 아쉬움만 가득하던 팔팔천하였던 대구에 한줄기 희망이 되기를 기원하며 하나 집어오게 된것 ;; (장황하게 구매 정당화 하려 변명중.)

꽤 귀여워 만족스러웠다 캐릭터는 안좋아하지만 보면 기분좋아지는? (커비가 입아플것 같은점이 동정심을 자극해 미운 맘을 상쇄시킨것일지도)  그런 인형이었는데...  

그러다 오늘 현대간김에 대원샵에 들렀다..

자동차를 머금은 커비 빅 사이즈가 50프로 할인이 딱..  

딱 1개 남았다는 말에 그냥 무지성 집어왔음

작은걸 2만 3천원줬는더 큰게 3만원이면 또 사야지 ..  어쩌면 2,3개 남아있거나 라지사이즈 다른 인형도 같이 있었으면 안샀을수도 있다.. 이놈의 품절본능..



이건데 크고 아름 다웠다..



같아 보이지만 재질이 좀 다른데  큰게더 부드럽다 바닥재질도 털이 긴건가, 타이어 재질도 다르며 작은건 충전재로 솜과함께 말랑한 알갱이 콩주머니같은? 그런것도 만져진다

둘다 예쁘고 맘에들긴하지만
만족도는 당연 큰게 좋았다 가격도 얼마 차이안나니 더 만족도가 높음 분명 6만원 주곤 안샀을 것 같긴하다

하나만 사라면 큰거 추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