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제 크롬os를 설치했다. 구매하고 별로 못써서 너무나도 아까웠던 hp스트림 넷북으로 웹서핑이라도 좀 할수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설치해보았는데..

하루정도 사용해본 결과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다.

나는 보통 컴퓨터를 가벼웁게 사용하는편으로 웹서핑정도, 블로그질 정도면 충분한데 그 기능조차 못쓸 정도였던 hp 스트림에 날개를 단듯 그 기능상 용도에는 문제가 없게 되었다

게다가 기대도 안했던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에서 필요한 어플들을 설치하고

크롬으로 쿠팡플레이에 접속해서 영상 재생 까지

게다가 배터리 효율도 더 좋아진듯한 느낌이다.

드디어.. 구매하고 몇년이 지나서야 매번 후회했던 hp가 만족스럽기 시작했다.

그런데 사양이 사양인지라 쿠팡플레이나 티빙앱은 설치는 되는데 재생은 안되는건 좀 아쉽더라는 ㅋㅋ (크롬을 통해 재생은 된다 쿠팡플레이만 해봄)

예전에 안드로이드를 설치해서 써봤는데 별로 만족스럽지 못했던 경험에 비해 구글os는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다.

집에 쓰고 있는 안드로이드 tv박스가 mx10 프로 제품인데 구글 플레이에서 앱 설치가 안되어 좀 불편하다보니 구글os를 tv박스에 설치할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음.. 진짜 방법 없을라나?

그래서 i3cpu 를 쓰는 lg노트북 그램에도 구글 os를 깔아봄

어느정도 성능이 되다보니 사용성에 있어 훨씬 만족도가 높아졌다.

구형 컴퓨터에 새생명을, 괜찮은 사양의 컴퓨터에는 더 만족스럽게 .. 구글os가 고맙다

스트림 11 부들부들 .. 버리긴 아깝고 쓸수 없었는데 왠지 돈번 기분 아끼는 소지품이 하나 늘어난 기분이라 좋았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