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내가 시계를 좋아해서인지 언제부터인지 딸아이도 시계에 관심을 가졌고

아이가 차도 괜찮은 시계인 스와치 원스어게인 시계를 차고싶을때 차라고 해서 같은 시계를 나랑 딸아이랑 같이 사용했다

그렇게 몇년이 흐르고 아이가 좀더 크자 이쁜 시계가 갖고싶다 그럼

작과 이쁜시계...

아들이라면 35미리 전후에 나도 같이 찰수 있는 시계를 사느라 나도 신났겠지만

여야 시계는 나랑 관계가 없으므로 시큰둥하게 알았다고 했다

딱히 봐둔건 없는듯

애들 시계고 어차피 쿼츠 무브먼트이니 브랜드도 없는 패션 시계도 고려해봤으나 옛날부터 내가 보세는 거들떠보지 않았고 무브먼트는 이상 없지만 품질이 떨어져 땀흘리거나 손씻을때 비올때 등 충분히 견딜수 있는 상황에서 습기차는 문제가 발생할 까봐 메이커로 찾아보기로 했다

스와치가 알록달록 이쁘긴하나 가격이 부담스러웠고

1~3만원대 시계를 사고싶을때 항상 무조건 찾아보는 카시오 시계를 사주기로 마음 먹었다 그렇다 나는 카시오를 좋아한다 대단한 브랜드라 생각하고

비슷한 포지션인 시티즌 하위 브랜드 큐앤큐도 있었으나 직접 본적이 없고 사진으로만 접했는데도 카시오의 것들보다 못한거 같아 패스

카시오로 정하고 시계를 검색했고 하나 눈에 띄었다

139l  크기도 작고 하얀 플라스틱 시계에 컬러풀한 줄 이 무척이나 잘 어울리고 깔끔했다

딸아이에게 보여주니 바로 오케이 하늘색 줄인 2b모델로 선택을 해서 바로 구매했다

배송비 포함 약 2만원정도 ..  

네이버 최저가 검색시 13,000원 떠서 좋아했는데 옵션 걸어두고 모델중 선택하면 추가금이 붙는 낚시용 가격이라 분노했다 부들부들

싼 제품이라 .. 박스도 따로 없이 비닐에 담겨 있었음

참 이거 실물 보고 주문할랬는데 요즘은 카시오 시계 취급점이 많이 없더라..  옛날엔 백화점만 가면 다 있었는데 요즘은 지샥도 인기가 없나? 카시오니뮤 ㅜ


시 계 다 예쁘다고 생각한다

카시오 시계는 2만 3만 이라도 금속의 시계를 살수 있는데 그런건 퀄이 떨어지므로 차라리 플라스틱 시계가 만족도가 훨씬 높다 생각한다

물론 제품마다 편차가 커서 싸고 질좋은 시계도 얼마든지 있으므로 보물찾는 느낌으로 고르고 실물을 봤을때 만족스러우면 기분이 참 좋다



이 시계에 스펙이다 그림은 무관한 5600 으로 해놨네 ㅋ

밴드가 비닐이 아니라고?



GENUINE LEATHER 라 찍혀있긴 함 줄도 부드러운 편이고 좋은데 약해보인다 쉽게 까지려나


뒷판이 신기하게 고정되어있다 오프너로 쉽게 열수있는 방식일줄 알았는데 걸쇠가 걸린듯 시계줄을 분리해야 열수있는 구조인듯 하다


두께도 크기에 어울린다

흰색 플라스틱이라 이쁘다


깔끔하고 이쁘고 잘 어울린다 다이얼 프린팅도 괜찮고 핸즈퀄도 거슬리지 않는다

초등학생 용으로 구매했지만 당연히 성인 여성 시계로도 추천할만하다

남성용 있음 나도 하나 사고싶다

시계 구경과 새 시계를 보는건 내게 아니라도 즐거웠고 결과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