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이키 운동화들중 궁금하던것들을 세일기간에 하나씩 구매하다보니 이제 거의다 신어봤다

덩크로우 - 에어포스와 비슷하지만 날렵해 보이고 디자인적으로는 더 예쁨 하지만 고무 밑창이라 그닥 편하진 않음 다만 우려와달리 꽤 신을만해서 의아했다 280사이즈

어버논 로우 - 캐쥬얼 정장에 어울릴거같아 구매 덩크 전에 구매했는데 덕분에 고무창이라도 생각보다 불편하지 않음을 알고 후에 덩크도 구매하게됨  280사이즈

에어포스 - 종종 신던거라 신발이 무겁고 투박해보이지만 의외로 매우 편해서 좋아함 근데 통고무창보다 뒷창이 너무 빨리 닳아 얼마 못신는 느낌이 . . 떨어져도 계속신고다니긴하지만 애정이 식는다  280사이즈

코르테즈 - 귀여워서 종종샀는데 내가신으니 전족같이 발이 너무 작아보여 즐겨신지는 못한신발 근데 시간이 흐르면 또 귀여움에 갖고싶은 신기한신발

세일때 간만에 하나구매했는데 코르테즈는 반업하래서 285신었는데 오우 편하기도 더 낫고 발이작아보이는것도 어느정도 해소되어 최근 가장좋아하는 신발이됨
의외로 쿠셔닝이 괜찮아 편한편이다 신발도 귀엽고 발도 편하고

리뉴라이드3 - 이건선물받은거라 가격이저렴해서 별 기대안했는데 상당히 편했다 디자인도 예쁘고 쿠션의 느낌이 독특한데 폭신하면서 탄력이있어 재미있다 쿠션이 신다보면 죽어버리려나 ?  가성비 좋은 신발이라봄

에어맥스90 - 디자인은 예쁜데 항상 사고나면 별로 손이안감 일단 쿠션이 좋은지도 잘모르겠고 디자인상 은근 앞으로 발이 쏠리는 느낌? 에어가있지만 딱딱한 착화감이라 그닥 ;; 신발모양때문인지 바지입기도 브레이크가 심하게 걸려서 꺼려진다


이쯤 신고댕기고있는데 나이키에서 편한신발찾아보다

나이키 줌 보메로 시리즈가 아주 편하다는 소문을 듣고 한번쯤 신어보고싶었다

그러나 189,000원 정도해서 비싸서 엄두도 못냈었고 아울렛에서도 나온걸 못본데다 개인적으로 디자인도 내 취향에 안맞았는데

이것저것 할인해서 10만원대에 구매할수 있길래 충동구매함


요거요거
,
싼거 사느라 색상은 중요치 않다 ㅋㅋ

정사이즈로 280으로함


사진은 나이키 공홈서 퍼옴

옆 디자인은 괜찮은데

다른부분은 영 내 취향엔 안맞았다

얼마나 편할까 너무 궁금했음


왔다

다른색상도 딱히 맘에드는건 없었다

인기가 제일있는건 은색이라던데 ;;



수박?




딱 신으면 말랑말랑하지만 탄력있는 구션감이 느껴진다

일단 나는 위에서 보면 발이 커보이는 디자인이라 직접신어본 디자인도 그닥 맘에 안든다



발볼이 꽤 넓은지 딱 잡아주는 느낌이아니라  발이 살짝 헛도는 느낌인데 275하면 길이가 편하지 않을것같고 신발 끈을 꽉 조이기는 신고벗고가 불편할듯

쿠션느낌과 함께 넓은 볼 때문에 알리에 똥 위른 걷는 느낌 ?  머 그런게 이느낌인가 싶기도함

쿠션은 살짝 리뉴 라이드3와 비슷한 느낌(신어보니 체급차이가 확남 ㅋ 역체감이 상당함)

그리고  그 쿠션이 생소하지 않았는데 보니까 쿠쉴론 적혀있더만

앗 이것은

아주 옛날 나이키 페가수스 에 쿠쉴론 창 쓴 놈이 있는데 내가 그걸매장서 신어보고 너무 편해서 (당시 쿠션들중 그런느낌나는게 없어 최고였다) 바로 구매해서 나왔던 기억이 난다

이후 창은 쿠쉴론이지 !!!  그랬는데 한동안 잘안보이던 쿠쉴론이 여기에 딱 . .  쿠쉴론에 줌에어까지 있으니 좀더 진보했다 봐야하나

어째든 그때의 기억이 떠올랐음

이것도 신기한 느낌인데 퐁신퐁신하면서 반발력이있어 튀어오르듯 걸어지는 느낌이다 리뉴 라이드3와 비슷한것같지만 더 풍성하고 단력이더해진 느낌?  그래서 걸을때 몽글통통한 느낌이라  발이 헛돈다는 느낌이 나는건가 싶기도 하다

쿠셔닝이 좋은 신발은 걸은때 재미있다 발의 피로도 확실히 덜하고

며칠 신고다니고있는데 디자인은 아무리봐도 내 취향은 아니지만

신어보길 잘했다 싶었음

내 발모양탓이겠지만 딱 맞는 느낌은 아니지만

편하고 걷는게 재미있다  

아디다스에 클라우디폼인가 그거 처음신고 감탄했는데 시간이 지나니 쿠션이 꺼진게 느껴져 아쉬웠었다 나이키 줌 보메로가 지금상태 그대로 변함없이 오래 신을수있다면 시간이 갈수록 만족할 신발이 될것같다

디자인 따위 아무것도 아니다 신발은 편하면 자주손이가고 애정이 생긴다

예전에 나이키 샥스가 편하데서 구매했는데 난 딱딱한 느낌과 탄력은 그닥 별로였음 수명도 짧았고;; 에어맥스 시리즈도 그래서 찾지않는것도 있다 나는 폭신한 느낌의 신발이 좋다


반응형

+ Recent posts